알림마당
소방서 소식
본문 시작○ 철원소방서(서장 이광순)는 13일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새롭게 선출된 여성연합회장과 여성대장들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철원 지역 의용소방대의 헌신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리더십에 대한 기대를 담아 마련됐다.
○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철원 지역 의용소방대에서 오랜 기간 헌신한 퇴임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대장들의 열정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 먼저 김해순 여성연합회장이 이임하며, 후임으로 허원립 여성연합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김해순 전 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의용소방대의 발전과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노력했던 시간들이 뜻깊었다”며 소감을 전했고, 허원립 신임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여성대원들과 협력해 안전한 철원군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또한, 김해순 철원여성대장이 이임하며, 김케니 철원여성대장이 새로 취임했다. 김케니 신임 대장은 “더욱 단합된 의용소방대를 만들어가겠다”며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 마지막으로 유경화 서면여성대장이 이임하며, 박연주 서면여성대장이 취임했다. 유경화 전 대장은 “모든 대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서면여성대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전했으며, 박연주 신임 대장은 “서면 지역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이광순 서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이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취임자분들의 활약을 기대한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철원군 의용소방대는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지역 주민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