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소방서 소식
본문 시작제5회 삼도 소방관서 친선 축구대회가 2011.5.28(토)10:00-, 충주(탄금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신 박창진 원주소방서장님, 배달식 충주소방서장님(주최측), 김태철 여주소방서 소방행정과장님, 이면희 현장지휘과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준비하시느라고 고생하신 삼도 회장님, 총무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제1회 원주소방서, 제2회 충주소방서, 제3회 여주소방서, 제4회 원주소방서, 제5회 충주소방서 순으로 올해 벌써 5회째 삼도 소방가족의 어울림 한마당이 열렸습니다. 이제는 얼굴을 알아보고 서로 인사를 건네며 헤어짐을 아쉬워할 정도로 깊은 정이 들은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매년 마직막 행사로 타도에서 온 선수들이 버스를 타고 경기장을 나설 때는 주최측 선수들이 두줄로 손을 흔들며 내년을 기약하는 모습에서는 가끔 찡한 모습을 연출하기까지 합니다.
제1회 때는 승부에 연연하여 다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격한 대회를 연출했지만, 해가 거듭될수록 상대방을 배려하고 걱정하는 모습에서 소방가족의 끈끈한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로의 안부 및 정보교류를 통하여 벤치마킹 등 한층 더 발전된 화합의 장을 통하여 좀 더 성숙한 소방인으로 발전하는 것 같아 기분 좋았습니다.
여주에서는 참외 특산물, 충주에서는 사과막걸리, 원주에서는 안흥찐빵을 준비하여 훈훈한 인심을 나누는 코너도 있었고 주최측인 충주에서는 맛나는 음식과 시원한 생맥주 등 많은 음식을 준비해 주셔서 시원한 충주호 바람도 쐬고 기분 좋게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체력단련을 더욱 열심히 하여 아쉽지 않은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년 여주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원주소방서 축구동호회 화이팅!!!